티스토리 뷰

생활꿀팁

도미노피자 메뉴 알아보기

오늘을 알려드림 2021. 1. 16. 22:51
반응형

 

도미노피자 메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즈음 배달음식을 많이들 시켜먹고 계실겁니다. 대표적인 배달음식으로는 치킨 피자 햄버거 등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피자! 하면 역시 도미노피자가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도미노피자 메뉴 소개해드리고 추천 메뉴도 골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도미노피자 메뉴 및 가격

1.프리미엄 피자

프리미엄 피자들은 M사이즈 29,000원 L사이즈 34,900원 부터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토핑이나 사이드 추가에 따라 가격이 추가됩니다. 도미노 피자는 다른 피자집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로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나는 평범한 피자보다 좀 더 특별한 피자 더 맛있는 피자가 먹고싶다'하는분에게 추천드리는 도미노피자 메뉴 입니다.

 

2.하프앤하프 피자

도미노 피자 메뉴 하프앤하프 피자는 두가지 피자를 한 판에서 맛볼수 있는 피자입니다. 두가지 조합이 있으며 스타셰프시그니처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는 M사이즈 29,450 원부터 L사이즈 35,900원부터 시작되며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는 M사이즈 28,500 원 L사이즈는 34,400원 부터 가격이 시작되며 마찬가지로 토핑이나 사이드 메뉴의 추가에 따라 가격이 추가됩니다. 두판을 시키기에는 배가 부를 것 같고 두가지 맛은 보고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도미노피자 메뉴 입니다

 

3.클래식

마지막으로는 클래식 피자가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피자가 클래식 피자에 속합니다. 불고기, 치즈 , 고구마 , 페퍼로니 등등이 있으며 메뉴마다 가격이 다르나 가장 저렴하게는  M사이즈 15,000원 L사이즈 21,900원 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자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질리지않고 오래오래 먹을 수 있는 도미노피자 메뉴 입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적인 취향이 들어가 있으나 주변사람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은 도미노피자 메뉴 한번 먹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1.포테이토 피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메뉴입니다. 피자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대표적인 종류이기도 합니다. 저는 포테이토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다양한 브랜드의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보았지만 단연 도미노피자의 포테이토 피자가 가장 맛있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피자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심심할 수 있으나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 클래식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제가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레시피를 공유하자면 도우에서 오리지널 도우(더블 치즈엣지) 를 선택하시고 토핑추가에서 베이컨 8개 를 추가하시면 (옆에 숫자를 8로 두시면 안되고 1로두시면 8개가 추가됩니다.)

정말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이컨이 넉넉해서 조금은 심심할수 있는 포테이토 피자에 재미를 더해주며 더블 치즈엣지덕에 빵부분도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으니 꼭 이 방법으로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명실상부 최고의 도미노피자 메뉴 포테이토 피자였습니다.

 

2.이달의 스페셜 세트 ( 블랙타이거 치볼세트)

 

 저는 포테이토를 정말 좋아하지만 가끔 다른걸 먹고싶어하는 가족 혹은 지인들과 먹을때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주로 시켜먹습니다 .제가 여기저기 추천해준 피자인데 다들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대왕새우인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불고기가 같이 올라가 있어 바다와 육지의 맛을 모두 즐길수 있는 도미노피자 메뉴입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최고의 맛을 보장하는 도미노피자 메뉴 입니다.

 

특히 이번달에는 이 달의 스페셜 세트 라고 해서 블랙타이거 치볼세트를 판매중인데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치볼스파게티 , 코카콜라 1.25L가 모두 포함된 세트입니다. 각각 시키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며 사이드로 들어가있는 치볼스파게티 또한 정말 맛있으니 이 달의 스페셜 세트가 바뀌기 전에 한번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포테이토는 언제든 먹을 수 있으니 이번달에만 만나볼수 있는 세트나 피자를 먼저 먹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블랙타이거 치볼세트였습니다.

 

3.세배 피자

 

신년 기념으로 출시된 도미노피자 메뉴 입니다. 기간한정 판매로 1월4일부터 2월4일 까지만 판매하는데요 온라인으로 시키면 34,900원 짜리 L사이즈 피자를 26,9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온라인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모든 사이드 디시 50%도 해준다고 하니 사이드를 추가해보는것도 좋겠죠? 세배 피자는 세겹의 씬크러스트 도우와  리코타, 고르곤졸라, 모차렐라 치즈의 세가지 치즈가 들어가있으며 갈릭치킨, 블랙앵거스스테이크, 케이준 새우살 3가지의 토핑이 들어가있습니다. 한정된 기간에만 먹어 볼 수 있는 피자이기도 하며 3겹의 도우덕에 정말 바삭하고 다양한 토핑 또한 굉장히 맛있기 때문에 기간이 끝나기전에 한번 먹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도 한번 시켜먹어 보았는데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세번째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세배피자 였습니다.

 

이벤트 및 멤버쉽

도미노 피자는 사실 정가를 주고 먹기에는 너무나 다양한 이벤트를 하기에 조금 아까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이벤트나 멤버쉽을 이용해서 먹는것이 좋은데요. 만약 멤버쉽 카드가 없더라도 저렴하게 할인이 들어가는 세트 이벤트 혹은 요일 이벤트 등이 있으니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이벤트 및 멤버쉽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와 멤버쉽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web.dominos.co.kr/event/list?gubun=E0200 도미노 피자 공식 사이트의 이벤트, 제휴 탭을 살펴보세요!

 

도미노피자 저렴하게 먹는 꿀팁

이벤트나 멤버쉽 모두 마땅한게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도미노 피자를 할인받아 먹을 수있는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d2.dominos&hl=ko

 

도미노피자-Domino's Pizza of Korea - Google Play 앱

한국 도미노피자 공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달라진 UI와 주문서비스 개선으로 더 빠르고 편리하게 도미노피자를 주문해 보세요! [주요 서비스 소개] #도미노피자가 먹고 싶다면? Main 화면의 주문

play.google.com

위 링크는 도미노피자 공식 어플의 구글플레이스토어 링크입니다. (아이폰: apps.apple.com/kr/app/id371008429)

도미노 피자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어플을 통해 주문하시면 할인쿠폰을 지급하니 자주 시켜먹으시는 분들은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주로 어플을 통해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합니다. 주소도 등록 해둘 수 있고 자주먹는 도미노피자 메뉴도 등록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깔아두면 다양한 도미노피자 메뉴 맛있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겠죠?

 

이상 오늘의 도미노피자 메뉴 알아보기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도미노피자 메뉴 선택하셔서 좋은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