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방송

라켓소년단 후속 홍천기 등장인물

오늘을 알려드림 2021. 7. 11. 19:33
반응형

라켓소년단 후속 작품 알아보겠습니다. 라켓소년단 많은 인기를 얻으며 성황리에 방영중입니다. 현재 12화까지 방영되었고 16부작으로 구성된 작품이기 때문에 종영이 얼마남지않았는데요, 이에따라 라켓소년단 후속 관련한 궁금증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켓소년단 후속 알아보려고 합니다.

라켓소년단 후속

라켓소년단 후속 작품 제목은 바로 홍천기입니다. 라켓소년단 후속 인만큼 SBS에서 오후10시 월화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소개에 따르면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라고 하네요. 

연출은 장태유 작가는 하은 이라고 합니다. 별그대, 하이에나 등을 연출한 장태유 PD님이 연출을 맡으셔서 더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듯 합니다. 

 

홍천기 원작

홍천기 원작 알아보겠습니다. 홍천기 드라마는 동명의 소설 홍천기 원작으로 하고있습니다. 베스트셀러에도 올랐던 작품인데 작가가 그 유명한 정은궐 작가입니다. 정은궐 작가는 성균관 스캔들, 해를 품은 달 등을 집필한 스타 작가인데요, 이러한 정은궐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만큼 흥행과 재미가 보장될꺼라는 많은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홍천기 등장인물

홍천기 등장인물 위와 같습니다. 라켓소년단이 신인배우들의 연기를 뽐내는 드라마였다면 이번에는 스타반열에 올라있는 배우들이 많이 보입니다. 안효섭, 김유정, 공명, 곽시양이라니 배우진만으로도 굉장한 기대를 모으는데요, 특히나 사극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경험이 있는 김유정양의 출연 눈여겨볼만 한 것 같네요.

김유정양은 주역 홍천기를 맡았습니다. 홍천기는 조선 처음이자 마지막 도화원 여성 화공으로 쾌활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뿜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특히 웃을때 주위가 환해질정도로 청량한 미모를 뽐내는 캐릭터라고하니 김유정양과 정말 잘 어울리는듯 하네요.

곽시양 배우는 긴장감을 불어넣는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의 배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바로 수양대군 입니다. 수양대군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역할이죠? 곽시양 배우가 멋지게 소화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은 공명입니다.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공명은 영화, 드라마 가리지않고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홍천기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거라고 믿고있는데요, 홍천기에서는 아름다움을 찾아 헤매는 풍류객 안평대군 역할을 맡았다고합니다.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다음은 안효섭입니다. 아마도 남주를 담당하는 것 같은데요, 별을 읽는 관상감 하람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굉장히 매력적인 역할이라고 하는데 많은 기대가 됩니다.

2020연기대상에서 홍천기의 티저가 살짝 공개되기도 했었습니다. 해품달, 성균관 스캔들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정은궐 작가의 전작들 재밌게 보신 분들은 필수 시청 하셔야할 드라마 인듯 합니다.

 

오늘은 라켓소년단 후속 알아보았습니다. 라켓소년단 후속 드라마 홍천기 많은 기대 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홍천기 등장인물 너무 기대되는 배우분들이라 홍천기 등장인물 만으로도 상당한 시청률을 보장할 것 같네요.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